마켓컬리가 창립 9주년을 맞아 역대급 할인 해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재구매율 100%
내돈내산 추천템 10가지
(지극히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시작합니다.
쿠폰도 가능합니다.
(멤버쉽 관련 정보는 여기서 확인하세요.)
1. [KF365] 에어프라이어용 미니 돈까스 2종
마켓컬리 KF365 제품들은 마켓컬리의 자체브랜드로 "컬리프레시 365"제품입니다. 높은 가성비와 품질이 좋은 제품이니, 저 이름이 앞에 있다면 한 번쯤 들여다 봐주세요!
- 요아이 정말 요물인데요, 아이 키우는 집이라면 필수템이라도 감히 말씀드립니다. 기존에 보아온 냉동 돈까스 아니에요. 두툼한 두께와 함께 에어프라이어에 넣으면 말 그대로 겉바속촉. 어른들 안주용으로도 기가 막혀요!!
- 500g / 900g 용량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2. [멕시카나] 닭강정 2종
- 우리 모두 잘 알고 있는 멕시카나 치킨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멕시카나 양념닭으로 유명한 거 다들 알고 계시죠? 마찬가지 냉동식품으로 나왔지만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서 먹게 된다면 우리는 직접 치킨집에서 튀긴듯한 닭강정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거짓말 안 보태고 정말 냉동느낌 안 나요!!
- 매콤 달콤 / 마늘간장 2가지 종류입니다.
3. [KF365] 양념 칼집 목살구이 1Kg (냉동)
- 이고기도 정말 몇 번이나 재구매한 템이에요. 손님들 올 때나 저희 아이 유치원 친구들이 놀러 왔을 때에도 요기 나게 쓰여요. 목살이라고는 하나 정말 너무 부드럽고 잡내가 안 나요. 따로 양념하실 것도 없어요. 간이 정말 적당합니다. 가격도 너무나 착하고요. 집에 남아 있는 야채들 막 때려 넣고 같이 구으시면 고급 돼지갈비 못지않아요.
4. [하코야] 살얼음 동동 냉메밀 소바 2인분
- 우리 어렸을 적에 엄마 따라가서 먹던 거기. 맛난 돈가스와 소바가 맛있었던 거기, 맞아요. 고추냉이와 간무 가쓰오부시 토핑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2인분에 만원도 안 되는 저 가격. 오직 마켓컬리 9주년 행사에서만 볼 수 있는 가격인 것 같아요. 몇 번을 재구매해서 먹어보았지만, 저 정도로 할인률이 높았던 적은 없었어요. 더워지는 날씨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셔서 집에 있는 냉동만두 튀겨 식구들과 드셔보세요. 이제 계속 더워질 텐데 따로 식당 안 나가도 될 만큼 만족스러운 식사가 되실 거예요.
5. [그릭데이] 그릭요구르트 시그니처 450g
- 그릭요구르트에 붐을 타고 해성처럼 나타난 그릭데이. 그릭요거트 좀 먹어봤다 하시는 분들은 다 알고 계실꺼예요. 꾸덕한 질감과 신맛이 없는, 누구나 좋아하는 그릭요거트예요. 450g 으로 대용량 사이즈. 한개에 두사람 나눠먹기 좋은양입니다. 몸매관리가 필요하시거나 건강한 식단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쟁겨야 할 필수템이라고 생각들어요. 물론 저는 저기에다가 메이플시럽 많이 뿌려서 먹어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그릭데이 그릭요거트 추천드립니다.
6. [탄단지] 닭가슴살 소시지 3종
- 마찬가지 몸매관리를 위한 다이어트식품입니다. 냉동식품이고요, 저는 할인률이 높을 때 사다가 냉동해놓고 전날 과식을 했거나 몸이 무거울때 하나씩 꺼내서 관리차원에 쟁겨 놓고 먹고 있어요. 닭가슴살 소세지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많이 퍽퍽하고 비린맛이 아닐까 생각하시자나요. 닭이라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괜찮은 맛이고, 먹고나면 속도 가벼워서 좋아요. 다이어트 식품들 사실 비싸자나요. 할인률이 높을때 쟁기는 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 할라피뇨맛 / 훈제맛 / 갈릭맛
7. [샐러드판다] 판다의 유러피안 샐러드 믹스 3종
- 발사믹소스 / 오리엔탈소스 / 레몬소스
- 유러피안채소 국내산 크리스피아노, 카이피라 야채와 방울토마토 2개 정도가 섞여있는 구성이에요. 소스맛으로 3종류 구분되어 있습니다. 놀러 갈 때 손님용 음식으로 많이 쓰이는 샐러드야채인데, 정말 살 때마다 야채가 싱싱했어요. 싱싱하기 때문에 맛도 너무 좋았고요. 한 사람 딱 먹기 좋은 양입니다. 샐러드라고 해서 이것저것 섞여있으면 또 너무 비싸지잖아요. 한 끼 정도 건강생각해서 야채 먹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좋을 것 같아요.
8. [Kim's Butcher] 미국산 우삼겹 돌돌말이 1kg
- 주부님들 대패삼겹살은 많이 챙겨 놓고 먹잖아요. 대패우삼겹도 얼마나 활용도가 높은지. 찌개, 볶음밥, 육전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미국산 고기이고 1Kg이니까 먹을 만큼 소분하셔서 드실 때 꺼내 드시면 돼요. 단 돌돌 말려 있어요 펴야 하는 불편함이... 그래도 너무 만족스러운 우삼겹입니다.
9. [마이하노이] 고기폭탄쌀국수
- 신사동가로수길의 맛집. 거기서 만든 쌀국수입니다. 맛집의 명성답게 어찌나 맛이 좋은지, 고기도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6천 원도 안 되는 가격의 맛집의 음식을 집에서 맛보다니 너무 행복해요. 사 골육슈를 베이스 진하고 깔끔한 육수맛이 너무 좋았어요. 고기잡내 하나도 안나는 맛있는 음식입니다. 쟁겨놓으시고 밥생각 없을 때, 뜨끈한 국물 생각날 때 드셔보세요.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10. [압구정주꾸미] 주꾸미볶음 2종
- 300g / 500g
- 집에 반찬이 없어서 뭘 먹어야 할지 모를 때, 그럴 때 딱인 음식! 주꾸미 볶음이에요. 적당한 양념과 마늘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따로 간 안 하셔도 될 만큼 완성도가 높습니다. 집에 넣어먹을 야채도 없다 하시는 분들. 괜찮습니다. 밥이랑 넣고 볶아 드세요. 잃어버린 입맛도 돌아오게 하는 그 맛!! 마지막으로 당차게 추천드려봅니다.
반응형